
토트넘 중계
손흥민 맹활약으로 득점왕 챔피언스리그행 두마리 토끼 다 잡을까?
22일 일요일 새벽,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강등이 확정된 노리치시티와 21-22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다가오는 2022년 5월 23일 월요일 새벽 00시 PL 프리미어리그 최종라운드는 동시간대 20팀이 펼치는 10경기를 끝으로 21-22 PL 시즌이 마무리됩니다. 눈여겨 볼 경기는 토트넘과 노리치의 중계경기입니다.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에서 토트넘이 노리치시티와 비기기만 해도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행 티켓을 따냅니다.

EPL 득점왕 손흥민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현재 승점 68점으로 UCL 진출 티켓을 놓고 경쟁을 벌이는 아스널과 2점 차이로 우위에 있습니다. 그래서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더불어 리버풀의 살라 선수와 한 골 차이로 리그 득점 2위인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에서 골을 넣어 득점왕도 차지하게 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만약 마지막 경기인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에서 득점포를 터트리면 아시아 출신 최초의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 EPL 득점왕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중계
지난 토트넘의 마지막 홈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득점왕에 욕심이 없다면 거짓말이겠지만 팀이 4위에 올라서 UCL에 진출하는걸 가장 원한다.”고 했습니다. 마지막 토트넘 노리치 중계 경기에서 손-케 듀오의 맹활약으로 득점왕와 UCL 챔스 티켓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지 토트넘의 경기가 무척 기대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더불어 맨시티는 같은 시각 펼쳐지는 아스톤빌라전에서 이기기만하면 바로 우승을 하게 됩니다. 우승 경쟁을 벌이는 리버풀은 무조건 울버햄튼과의 경기에서 이기고, 그시각 펼쳐지는 맨시티가 지거나 비겨야만 우승을 할 수 있습니다. 조건은 맨시티가 더 좋다고 볼 수 있지만 공은 둥글기 때문에 결과는 어떻게 펼쳐질지 모릅니다.
해외 축구 중계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득점이 터질지 관심이 모이는 토트넘 노리치 중계는 2022년 5월 22일 일요일 저녁 23시 50분부터 토트넘 손흥민 중계가 시작됩니다.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마지막 라운드이기 때문에 PL 프리미어리그 모든 팀의 경기가 동일한 시각에 시작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